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 캐릭터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4.04.19  13:21:53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오는 5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제작 에이콤) 15주년 기념 공연이 17 안중근, 이토, 설희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작품의 주인공인 안중근의 캐릭터 영상은 그의 불굴의 독립 의지와 동양 평화를 향한 염원을 표현한다. "나의 목저은 한국의 독립과 동양 평화이다."라는 대사가 안중근 의사의 굳건한 의지를 드러낸다. 이는 대한민국의 독립과 동양의 평화를 위해 하얼빈 의거를 단행한 안중근 의사의의지를 전달한다.

이토의 캐릭터 영상에서는 이토의 날카로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막강한 일본을 만드는 것, 그것이 나의 꿈” 이라는 극중 대사는 그의 제국주의적 야망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조성한다.

설희는 조국의 독립을 위해 험난한 운명을 택한 역이다. 여인 설희의 캐릭터 영상은 슬픔과 굳은 결심이 교차하는 모습을 통해 그녀의 조국애를 드러낸다.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탄생했다. 해당 뮤지컬은 2009년 10월 26일 초연 이래 한국 창작 뮤지컬 중 두 번째로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안중근 의사의 서거 직전 마지막 1년을 그린 작품은 독립투사들의 꺾이지 않는 의지와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정신을 표현한다.

뮤지컬  15주년 기념 공연은 안중근 역에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이 출연한다.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서영주, 이정열, 최민철이 열연한다. 설희 역에 유리아, 정재은, 솔지가 출연한다. 오는 5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세종문화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_로네뜨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