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연극 ‘운빨로맨스’ 4월 20일 고령 대가야문화 가야금홀에서 개막 예정

기사승인 2024.04.02  17:55:35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 로맨스뿐만 아니라 희망적인 메시지까지!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가 대구, 밀양, 광주, 부산, 전주, 천안, 대전 등에 이어 고령 관객들과 마주한다.

제작사인 ㈜DPS Company는 오는 4월 20일 고령에서 공연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운빨로맨스’는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로맨스뿐만 아니라 ‘NEVER GIVE UP, 포기하지 말아요!’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달님 작가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운빨로맨스’는 연재 당시 평점 10.0점을 기록하였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 9.8, 네이버 예약 4.9점의 평점(2023년 1월 기준)으로 연령대를 막론하고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DPS Company는 “대구, 밀양, 광주, 부산, 전주, 천안, 대전에 이어 고령에서 진행하는 공연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관객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니 많은 분이 오셔서 뜻깊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고령 공연에는 ‘제택후’ 역 11차팀의 박성도, ‘점보늬’역 8차, 9차팀의 박소희, ‘한량하’역 10차팀의 이한, ‘노월희’역 9차, 10차에 참여했던 서태인 배우가 출연할 예정으로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대가야문화누리는 “좋은 기회로 연극 ’운빨로맨스’를 고령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서 지역민들의 함께하는 공간 창출과 삶의 질 향상으로 희망차고 행복한 지역으로 확대해 만들 것이다”라고 밝혔다.

대가야문화 가야금홀에서 공연을 앞둔 ‘운빨로맨스’는 오는 4월 20일 공연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티켓링크와 대가야문화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대가야문화누리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