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연극 '꽃, 별이 지나' 열정 가득한 연습 현장 공개!

기사승인 2024.06.07  13:08:39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20주년 퍼레이드 세 번째 작품!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이하 간다)의 20주년 퍼레이드 세 번째 작품이자 신작인 연극 '꽃, 별이 지나'가 개막을 앞두고 열정 가득한 연습 현장을 공개

'미호'역은 강아지 다루와 함께 제주도에서 꽃집을 경영하는 주인공이다. 이 역을 맡은 김지현, 정연, 조혜원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때로는 밝고, 때로는 슬픔을 가진 진정성 있는 연기로 보고 있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정후'역은 미호의 오빠이자 홀로 치매에 걸린 할머니를 모시는 손자이다. 진선규, 김설진, 최지현은 열연하고 있다. 동시에 치매에 걸린 할머니 역의 최미령, 이다아야와 실제 조모와 손자의 관계처럼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였다. 간다의 원년 멤버인 진선규, 안무가로도 이름을 올린 김설진을 비롯해 최지현, 최미령, 이다아야 등 다섯 명의 배우도 있다.

'희민'역은 미호의 친구이자 지원의 남자친구이다. 이희준, 김대현은 이 역을 맡아극 초반부부터 철이 없으면서도 지원을 사랑하는 사랑꾼의 면모를 연기한다. 그러나 극이 후반으로 진행될 수록 초반과는 상반된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금세 연습실 분위기를 뒤바꿨다.

'지원'은 미호의 친구이자 희민의 여자친구이다. 이 역으로 분한 임세미, 고보결. 두 배우는 희민 역의 이희준, 김대현과의 로맨스는 물론 깊은 아픔을 가진 캐릭터를 그려냈다. 희민과 지원으로 분하는 네 사람의 사랑이야기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연극 '꽃, 별이 지나' 오는 8일(토)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개막한다. 오는 8일(토)부터 11일(화) 공연은 프리뷰 기간이다. 프리뷰 할인인 R석 44,000원, S석 33,000원에 예매 가능하다. 또한 프리뷰 공연 예매 시 전 배우의 캐릭터 컨셉 포토가 들어있는 미니 엽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_공연배달서비스 간다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