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보석함엔터테인먼트, 국악인 최예림, 뮤지컬 배우 송은혜, 소프라노 이상은 영입

기사승인 2024.05.23  14:59:22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빛나는 개성과 함께 새로운 시작

신생 기획사 보석함엔터테인먼트가 음악계에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보석함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국악인 최예림, 뮤지컬 배우 송은혜, 그리고 소프라노 이상은을 소속 아티스트로 영입해 큰 주목을 받았다.

 

국악인 최예림은 JTBC '풍류대장' 세미파이널에 진출하며 경연곡 'Lose Yourself'로 유튜브 조회수 220만을 기록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끌었다. 국악인 최예림은 전통 국악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능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보석함엔터테인먼트는 "최예림의 영입을 통해 국악의 대중화와 글로벌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뮤지컬 배우 송은혜는 풍부한 감성과 폭넓은 연기력으로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이다. 그녀는 2023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찬사를 받았다. 보석함엔터테인먼트는 "송은혜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여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소프라노 이상은은 오페라 '마술피리', '피가로의 결혼', '사랑의 묘약', '토스카' 등에서 활약한 바 있다. 지난 4월 26일 국제아트홀이 주최한 '한국가곡 독창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그녀는 오는 29일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하우스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석함엔터테인먼트는 "이상은의 빛나는 재능이 더욱 널리 퍼지길 기대하며, 그녀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석함엔터테인먼트 이수근 대표는 "우리는 최예림, 송은혜, 이상은이라는 뛰어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들과 함께 새로운 음악적 도전과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석함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뛰어난 아티스트들과 함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음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팬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보석함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보유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계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할 것을 다짐하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 제공_보석함엔터테인먼트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