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대학로 1위 공연 '불편한 편의점' 흥행을 이끈 배우 그대로 부산 KNN시어터에서

기사승인 2024.04.11  09:59:57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부산 공연 개막 기념 ‘웰컴 투 부산’ 30% 할인 이벤트 진행

뮤직드라마 '불편한 편의점'이 부산 KNN시어터에서의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 공연은 알코올성 치매로 과거의 기억을 잃어버리고 서울역에서 살던 ‘독고’가 우연히 ‘염영숙 여사'의 지갑을 찾아 준 인연으로 그녀의 청파동 작은 골목 편의점 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뮤직드라마 '불편한 편의점'은 공연의 메카 대학로에서 베스트셀러 김호연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배우들의 명연기와 탄탄한 스토리, 재치 있는 넘버, 아기자기한 무대로 입소문을 타 인터파크 기준 연극 부분 1위를 자치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공연이다.

이에 문화 발전과 지역 공연 관람 기회를 위해 부산에서도 공연 진행을 확정, 5월 1일 이 개막한다. 부산 KNN시어터는 해운대 센텀 KNN 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297석 규모의 소극장으로 2019년 이후 약 4년 만에 상설 공연을 진행한다는 것에 있어 의의가 깊다. 또한 대학로의 흥행을 이끌고 있는 배우들이 부산에서도 공연을 이어간다는 점이 뜻 깊다. 매회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수준 높은 작품의 무대 세트로 관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전망이다.

지난 3월 29일 부산  티켓 오픈, 관객들의 선예매 러시로 ‘힐링극 장인’ 에 대한 기대와 김호연 작가의 밀리언셀러 소설에 대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 상설공연인 만큼 장기적 흥행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5월 따스한 날씨, 가족, 학생, 직장인 등이 즐길 문화 나들이로 부산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인터파크 티켓 기준 웰컴 투 부산 할인 30%, SNS 할인 15%, 직장인 할인 20%, 학생 할인 30%, 재관람 할인 30%, 국가 유공자 및 장애인 할인 50%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_극단 지우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