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이 보다 더한 웃음과 감동은 없다! 뮤지컬 '5! 해피맨'

기사승인 2024.04.11  10:17:34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다섯명의 신부님이 전하는 얘기들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이 데뷔 후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8일 소속사 아이피큐 측에 따르면 재한은 오는 5월 17일 서울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5! 해피맨’에 바울 신부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뮤지컬 ‘5! 해피맨’은 다섯 명의 신부님들이 전하는 코믹 감동 휴먼 뮤지컬이다. 평화로운 시골 성당에서 신부들과 마을 사람들이 함께하는 자선 행사가 열리고, 그 이후 뒷풀이 현장에서 자선기금을 잃어버리는 사건을 그려낸다.

재한은 뮤지컬 ‘5! 해피맨’에서 아이돌의 길을 포기하고 노래와 춤으로 복음을 전파하고자 사제의 길을 택한 바울 신부 역에 낙점됐다. 오메가엑스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인 재한은 이번 뮤지컬을 통해 해피 바이러스 가득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관객을 만날 계획이다.

소속사를 통해 재한은 “‘5! 해피맨’으로 첫 공연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인 만큼 많이 떨리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저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게요. 기대 많이 해주시고, 많이 보러 와주세요”라며 뮤지컬에 함께하게 된 소감도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재한은 오메가엑스 정규 1집 타이틀 ‘PLAY DUMB(플레이 덤)’을 비롯해 ‘BINARY STAR(바이너리 스타)’, ‘전세기’, ‘DRY FLOWER(드라이 플라워)’, 본인이 출연한 ‘소년을 위로해줘!’ OST ‘너를 다시’, ‘Come Together(컴 투게더)’ 등의 작사 및 작곡, 편곡, 가창까지 도맡는 등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재한이 출연하는 뮤지컬 ‘5! 해피맨’은 오는 17일부터 7월 27일까지 서울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_씨케이아트웍스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