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창작 뮤지컬 ‘버지니아 울프’, 깊은 감성 느껴지는 콘셉트 사진 공개! 햇살 아래 따사로운 감성 충만

기사승인 2024.04.09  14:26:22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뮤지컬 ‘버지니아 울프’, 콘셉트 사진 공개…캐릭터 감성 느껴지는 완벽 몰입도

뮤지컬 ‘버지니아 울프’가 충만한 감성이 느껴지는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제작사 할리퀸크리에이션즈㈜는 뮤지컬 ‘버지니아 울프’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단 한 장만으로 전해지는 각 인물의 서사와 풍부한 감성을 느끼게 했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에는 ‘애들린 버지니아 스티븐’ 역 박란주, 주다온, 전혜주와 ‘조슈아 워렌 스미스 역’ 윤은오, 김리현, 황순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커튼 사이로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창문 앞에 앉아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같은 역할로서 통일적이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이 느껴지는 매력으로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다. 

먼저 박란주는 의자에 앉아 다리를 꼰 채 원고를 바라보며 한층 성숙한 느낌을 풍기고 있다. 주다온은 원고를 손에 든 채 창문 앞에 앉아 커튼에 손을 뻗고 아련한 눈빛으로 창 밖을 바라보고 있다. 전혜주 역시 창문 앞 테이블 앞에 앉아 원고를 써 내려가며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진지한 표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애들린 버지니아 스티븐’ 역 배우들의 콘셉트 사진에는 ‘내가 사랑하는 거리에 나는 없었던 거야’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자극했다.

윤은오는 원고와 펜을 잡은 채 아련한 눈빛으로 창 밖을 올려다보며 짙은 감성을 전했다. 김리현은 원고를 바라보는 가운데 펜을 입에 댄 포즈로 깊게 몰입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의자에 걸터앉아 포즈를 취한 황순종은 구겨진 원고와 펜을 들고 한 곳을 응시하며 캐릭터가 느끼는 속내를 궁금케 했다. 이와 함께 ‘조슈아 워렌 스미스’ 역 배우들 콘셉트 사진에 적힌 ‘당신이 나의 신이라면, 약속해요’라는 문구가 본 공연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 이들의 콘셉트 사진에는 각 배우들의 각기 다른 모습과 함께 클로즈업 사진이 담겨 있다. 오른쪽에 자리한 클로즈업 사진을 통해 여섯 배우들의 디테일한 감정이 더욱 잘 전달되고 있다. 단 한 장만으로도 각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감성이 전해지는 콘셉트 포토가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2인극으로 전개되는 뮤지컬 ‘버지니아 울프’는 20세기 최고의 작가 ‘버지니아 울프’ 생의 이면에 ‘소설 속 세상에서 삶을 이어가는 이들의 이야기’라는 상상력을 더한 창작 초연 뮤지컬이다. 허구와 실존 인물이 만나 서로의 ‘현실’이라는 개념이 깨지며 극이 시작된다. 끝과 시작, 앞면과 뒷면이 구분되지 않는 ‘뫼비우스의 띠’ 같은 극의 구조가 이것이 소설 속인지 아니면 누군가의 현실인지 모호하게 만들며 관객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한다. 

극 중 본인이 창작한 소설 속으로 빠진 뒤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소설을 완성해야 하는 ‘애들린 버지니아 스티븐’ 역은 박란주, 주다온, 전혜주가 맡았다. ‘애들린’의 소설 속 인물이자 ‘애들린’을 만난 뒤 자신의 인생을 바꿀 새로운 기회를 꿈꾸는 ‘조슈아 워렌 스미스’ 역은 윤은오, 김리현, 황순종이 연기한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성공적으로 이끈 할리퀸크리에이션즈㈜가 제작하는 창작 초연 뮤지컬 ‘버지니아 울프’는 뮤지컬 ‘더 라스트맨’을 함께 작업한 김지식 작가가 원안을, 권승연 작곡가가 초연 원작 대본과 음악 작곡을 맡았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위키드’,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 세계 최정상급 뮤지컬 국내 연출 경험이 풍부한 홍승희 연출이 흡입력 있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탄탄한 실력파 배우들과 창작진이 만나 가슴 저릿한 작품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기대되는 뮤지컬 ‘버지니아 울프’는 오는 23일 개막해 7월 14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쇼온컴퍼니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