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2024 스테이지업 창작단체 선정작 뮤지컬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기사승인 2024.08.03  16:48:58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탄탄한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현재 일본 서점 대상 번역 소설 1위 원작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창작단체 선정작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가 뮤지컬로 첫 무대에 오른다. 

이번 '스테이지업'을 통해 선정된 뮤지컬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는 황보름 작가의 소설이 원작이다. 

뮤지컬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는 주인공 영주가 어떤 사건을 계기로 모든 것을 정리하고 휴남동에 서점을 오픈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시간이 지날수록 하나둘씩 늘어나는 단골손님들과 함께 고민과 위로를 나누며 용기를 얻는 이웃들의 연대기를 보여준다.

대학로 베스트셀러 뮤직드라마, 스테디셀러 뮤직드라마 등 다양한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끊임없이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극단지우'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현재 캐스팅 및 마지막 각색 작업에 매진 중이다.

극단 지우 황기현 대표는 "CJ문화재단의 2024년스테이지업 창작단체 선정작으로 공연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공연의 흥행 여부를 떠나 관객분들께 감동과 마음의 위안을 전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다는 의지를 전했다. 

인터파크에서 지난 2일부터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프리뷰 할인 및 '어서 오세요'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는 10월 5일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사진 제공_극단 지우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