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순재x카이x박정복x최민호x곽동연 유쾌한 기다림의 미학을 포스터로 미리 만나다!
오는 9월 7일 개막을 앞둔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이순재, 카이, 박정복, 최민호, 곽동연 배우들이 캐릭터의 특성을 표현하고 있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데이브 핸슨의 대표적인 코미디 작품이다.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하여 보다 쉽고 재미있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2013 뉴욕 국제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첫선을 보이기도 했다.
작품은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공연장의 분장실에서 주인공 에스트라공과 블라디미르의 언더스터디(대역 배우) 에스터와 밸의 모습을 그린다. 무대 뒤에서 한없이 기다리는 두 배우는 예술, 인생, 연극과 같은 주제의 질문과 씨름한다. 때론 우스꽝스럽고 한편으론 진지한 그들의 모습은 삶과 인생, 그리고 예술에 대한 본질적인 질문을 관객에게 던진다.
주인공 에스터와 밸은 각각 '고도를 기다리며'의 에스트라공과 블라디미르역의 언더스터디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고정 페어로 진행되며 같은 공연임에도 페어 별로 다른 공연을 보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터' 역의 이순재, '밸' 역의 카이, 최민호 페어는 연륜 있는 에스터와 햇병아리 밸의 조합을 선보인다. '에스터' 역의 곽동연, '밸' 역의 박정복은 젊은 꼰대 에스터와 늦깎이 신입 밸이라는 개성 있는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오는 9월 7일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한다. 오는 6일 오전 11시는에 예스24 티켓,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사진 제공_파크컴퍼니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