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뮤지컬 ‘데스노트’ 엘(L)역 김준수, 28일 JTBC ‘뉴스룸’ 전격 출연!

기사승인 2023.05.26  15:19:57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6월 1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이미지 = 뮤지컬 <데스노트> 캐릭터 포스터_‘엘(L)’ 역 김준수|제공=오디컴퍼니㈜

뮤지컬계에 새로운 지평을 열며 압도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에서 독보적인 무대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엘(L)’ 역의 김준수가 이번주 일요일(5/28) 오후 6시에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전격 출연한다.

JTBC ‘뉴스룸’ 초대석을 통해 김준수는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소회부터 오랜 시간 정상의 자리에서 사랑받는 인기 비결,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오르게 된 계기,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데스노트>에 대한 애정까지 진솔하게 전할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데스노트>에 전 시즌 출연한 유일한 배우로서 남다른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각자의 정의를 위해 맞서는 천재 학생 ‘야가미 라이토’와 세계적인 명탐정 ‘엘(L)’의 숨 막히는 두뇌 대결을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 해 오픈과 동시에 역대 최단기 전 회차 전석 매진의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연장 공연과 앙코르 공연까지 연이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최다 노미네이트, 4관왕 최다 수상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단숨에 인정받으며 한국 뮤지컬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유일무이한 작품이다.

한편, 뮤지컬 <데스노트> 앙코르 공연은 오는 6월 1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