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구로청소년뮤지컬단 ‘온마을’ 9기 단원모집

기사승인 2023.05.24  16:52:38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6월 7일(수) 18시까지 접수, 6월 10일(토) 오디션 실시

구로문화재단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 향유와 문화복지를 위해 구로청소년뮤지컬단 <온마을>을 운영한다. 구로청소년뮤지컬단 온마을은 춤, 노래, 연기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예술교육으로 댄스, 보컬, 연기 등 뮤지컬 제작 과정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 

뮤지컬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뮤지컬 연출가, 강사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문화예술교육을 제공한다. 뮤지컬 공연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디션부터 교육, 정기공연까지 체계적인 뮤지컬 교육 

구로청소년뮤지컬단 ‘온마을’은 청소년들이 뮤지컬을 기획, 제작하고 노래, 연기에 직접 참여하는 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이다. 뮤지컬을 제작하기 위해 청소년은 약 9개월 동안 뮤지컬 제작과정을 교육받으며 정기 공연을 준비한다. 이를 통해 청소년은 뮤지컬 제작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문화예술의 기량을 확장 시킨다.

‘온마을’은 6월 17일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뮤지컬 제작 과정 교육을 진행하며 뮤지컬 이론, 뮤지컬 기초교육, 인문학을 중점으로 실시한다. 갈라쇼와 집중교육 날짜에는 정기교육 외에도 추가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후에는 구로구 내 축제에 참여하며 2회에 걸쳐 정기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온마을 청소년 뮤지컬단 8기(2022년)는 창작뮤지컬 ‘비빔밥’ 시리즈를 통해 다문화에 대해 다루었으며 ‘다름이 존중되는 행복한 우리 마을을 위한 구로지역 청소년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온마을의 정기 공연은 다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면서 감동을 전해주는 공연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모집 대상은 14세 ~ 19세까지 청소년으로 30명의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신청 접수는 구로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 내의 QR코드로 6월 7일 18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오디션에서는 댄스(자유곡), 노래(자유곡), 연기(자유연기)로 심사되며 각 MR 파일과 연기대사 파일은 6월 7일까지 해당 이메일(ois@guroartsvalley.or.kr)로 제출해야 한다. 오디션은 6월 10일 15시에 구로 청소년문화예술센터에서 진행된다. (문의 02-2029-1761)

자료 제공_구로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