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킥복싱으로 풀어낸 열정! 연극 ‘원 펀치 라이프’ 오늘(23일) 개막

기사승인 2023.03.23  16:38:44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3월 23일(목)부터 4월 2일(일)까지 한성아트홀 2관

(사진제공: 명극단 / 아트리버)

명극단의 연극 <원 펀치 라이프>가 2023년 3월 23일(목)부터 4월 2일(일)까지 한성아트홀 2관에서 공연된다.

연극 <원 펀치 라이프>는 명극단의 창작레퍼토리 첫 번째 공연으로, '킥복싱'을 소재로 한다. 지난 해 초연 당시, 공연을 본 관객들은 “’나는 세상을 이길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북돋아 준 공연”, “배우들의 생활 연기가 일품”, “재미와 감동 모두 다 잡은 작품”, “즐거움과 유쾌함이 가득한 공연” 등 호평을 자아냈다.

본 작품은 킥복싱을 배우고 싶어 하는 윤식은 수강 상담을 받기 위해 명 체육관을 방문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체육관 관장인 근협은 윤식을 킥복싱의 기초인 줄넘기부터 시키지만, 윤식의 실력이 형편없자 근협은 수강을 회피하려 한다. 그러나 열정 가득한 윤식의 진심을 듣고 난 후 그를 적극적으로 돕게 되고, 그를 통해 가족의 고민 또한 알게 되면서 갈등을 풀어내고자 노력한다.

연극 <원 펀치 라이프>는 ‘킥복싱’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화려한 테크닉과 볼거리를 제공하며, 우리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족 간의 갈등, 그리고 그 갈등을 어떻게 풀어가는지에 대한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현실적인 이야기에서 비롯된 공감과 웃음, 그리고 따뜻한 위로가 담긴 본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잊고 있던 가족의 소중함은 물론 짙은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출연진으로는 김여준, 이일균, 윤이솜, 김민서, 강해리가 출연하여 함께 호흡을 맞춘다. 김여준은 <패밀리 비즈니스>, <수업>, <레슬링 시즌> 등 오랜 기간 연극 무대에서 활약하며 관객들의 신뢰도가 높은 배우이며, 이일균은 <에브리맨>, <소나기2> 등 자신만의 색깔로 연기를 펼쳐왔다. 

윤이솜은 <소수의 시선>이 ‘제21회 월드 2인극 페스티벌’에서 우수작품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입증하였고, 김민서는 <난센스 카운슬링>, <자살에 관하여> 등 여운이 남는 연기로 관객들을 만나왔다. 

특히 김민서는 이번 작품의 극작을 함께 맡아 더욱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해리는 <난센스 카운슬링>, <초몽> 등 작품을 진행하며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어온 배우로, 이번 공연부터 새롭게 합류하여 작품을 만들어가게 되었다.

연극 <원 펀치 라이프>는 2023년 3월 23일(목)부터 4월 2일(일)까지 한성아트홀 2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자료 제공_아트리버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