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인생 로맨스의 귀환! ‘클로저’ 2월 18일 재개봉 확정

기사승인 2021.01.22  14:45:18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나탈리 포트만, 주드로, 줄리아 로버츠, 클라이브 오웬 주연

[감독: 마이크 니콜스 | 주연: 나탈리 포트만, 주드로, 줄리아 로버츠, 클라이브 오웬 | 수입: ㈜퍼스트런 | 배급: ㈜Studio dhL| 개봉: 2월 18일]

사랑에 대한 가장 솔직하고 대담한 로맨스로 평가받으며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는 ‘클로저’가 2월 18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에 대한 아름답고 낭만적인 면만 그린 여느 로맨스 영화와 달리, 진실된 사랑의 모습을 과감하고 솔직하게 보여준 작품으로 많은 관객들의 ‘인생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여운 미친듯이 남는 내 인생 최고의 영화”(네이버 ans2****), “내 사랑은 아직 불완전하고, 영화는 완벽했다”(네이버 ipan****), “몇 년이 지나고 다시 보고싶은 영화. 그 땐 지금과 또 다르게 여운 남을 것 같다”(네이버 ollh****), “한번 봤을 때와 두 번 봤을 때가 달랐던 영화. 세번째는 어떨까”(네이버whdu****) 등과 같은 평과 함께, 살면서 한 번씩 생각나는 인생 로맨스 영화로 회자되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만들어냈다.

또한 나탈리 포트만, 주드로, 줄리아 로버츠, 클라이브 오웬까지 명실상부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캐스팅은 물론, 서정적인 멜로디와 매력적이 음색이 돋보이는 데미안 라이스의 ‘더 블로워스 도터(The Blower’s Daughter)’라는 곡은 영화와 완벽히 조화를 이루며 오래도록 관객들의 기억에 남을 강렬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최근 ‘화양연화’, ‘캐롤’,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등과 같은 명작들의 재개봉에 이어 각본, 훌륭한 시나리오, 훌륭한 캐스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클로저’의 재개봉 소식은 2021년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만들어낸 사랑에 대한 가장 솔직하고 대담한 로맨스 ‘클로저’는 오는 2월 18일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