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실베스터 스탤론 ‘람보’, 액션 레전드의 시작! 2월 개봉 확정

기사승인 2021.01.21  10:19:12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묵직한 존재감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공개

[감독: 테드 코체프 | 출연: 실베스터 스탤론, 리차드 크레나, 브라이언 데니히, 빌 맥키니 外 | 수입: (유)조이앤시네마 | 배급: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 개봉: 2021년 2월 예정]

레전드 액션 프랜차이즈의 원조 ‘람보’가 2월 재개봉을 확정하고, 실베스터 스탤론의 묵직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람보’는 특수부대 출신이자 월남전 참전용사 ‘람보’가 옛 전우를 찾으러 한 마을에 갔다가 경찰과 충돌하며 벌어지는 전쟁 같은 싸움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동일 배우가 같은 역할로 출연한 액션 시리즈물 중 가장 오래된 작품으로 알려진 ‘람보’ 시리즈는 실베스터 스탤론을 세계적인 액션 아이콘으로 올린 작품이기도 하다. 당시 ‘록키’ 시리즈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었던 실베스터 스탤론은 실감 나는 액션을 위해 대역 없이 모든 액션을 소화해내 더욱 화제를 모았다.

그가 선보인 총, 칼, 활 등의 무기를 이용한 액션은 액션 영화의 바이블이 되었으며, 특히 기관총을 발사하는 모습은 ‘람보’를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다. 또한, 국내 개봉 당시 필름으로 상영했지만 이번 개봉은 디지털화된 상영본으로 최초로 선보이는 기회인 만큼 시리즈의 팬들에게 추억을 상기시킬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람보’의 클래식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기로 무장하고 적을 압살할 태세를 마친 그는 강렬한 눈빛에서 나오는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액션 블록버스터의 레전드가 돌아온다!”라는 카피는 36년을 이어온 ‘람보’ 시리즈의 위엄을 다시 한번 확인해볼 수 있는 대목이다.

레전드 액션 캐릭터 ‘람보’의 첫 번째 전투를 그린 ‘람보’는 오는 2월, 액션의 진가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