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김동준의 깊은 감성 멜로, 영화 ‘간이역’ 1월 개봉!

기사승인 2021.01.08  17:44:36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김동준, 김재경, 윤유선, 허정민, 진예솔 출연

[감독: 김정민 | 출연: 김동준, 김재경, 윤유선, 허정민, 진예솔 | 제작: 유한회사 간이역 |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 개봉: 2021년 1월 예정]

2021년 첫 감성 멜로 영화 ‘간이역’의 주연 김동준이 한 여자를 향한 순애보적인 사랑을 간직한 캐릭터로 관객과 만난다.

영화 ‘간이역’은 하루하루 기억을 잃어가는 한 남자 ‘승현’(김동준)과 그에게 영원히 기억되고 싶은 시한부 삶의 여자 ‘지아’(김재경)가 그려가는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감성 멜로다.

JTBC 드라마 ‘보좌관’, ‘경우의 수’ 등을 통해 남성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부드러운 이미지까지 폭넓게 소화해온 배우 김동준은 다재다능한 끼로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간이역’에서 기억을 잃어가는 남자 ‘승현’ 역을 통해 감성 멜로 장르에 도전한다.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승현’은 첫사랑이자 끝사랑인 ‘지아’를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 순애보적인 사랑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연인을 언제 어디서나 지켜주고 싶은 울타리 같은 남자의 마음을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표현해낸 김동준은 모두의 공감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무심한 듯하면서도 상대방을 항상 챙겨주는 다정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김동준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자기 감정에 솔직한 ‘승현’의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라고 전해 ‘간이역’을 통해 보여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층 성숙해진 연기와 부드러운 눈빛으로 멜로 캐릭터를 완성한 김동준은 자신만의 매력으로 스크린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동준, 김재경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간이역’은 1월 중 개봉 예정이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