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함안군,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한 함안수박 파격할인판매 예고

기사승인 2020.12.11  18:47:12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경상남도 함안군은 오는 12월 15일 화요일 1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함안군의 대표 특산물인 ‘함안수박’ 5kg을 1,000통 한정으로 12,000원의 파격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가격은 기존 판매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행정적 지원을 받아 책정되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새로운 유통채널이다. 함안군은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코로나19로 농산물 소비가 줄어듬에 따라 수박 판매 증대 및 판로 확보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함안군 로컬푸드 행복장터 내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전국 생산량의 70%를 차지하는 함안 겨울수박 뿐만 아니라 함안군 우수 농·특산물 및 가공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함안수박은 풍부한 일조량과 비옥한 토지 등 함안군의 지형적 특성과 재배의 기술적 향상으로 겨울에 재배됨에도 불구하고 당도가 높고 시원한 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국 으뜸상품으로서 과육의 질이 좋고 이뇨, 주독, 소변 불통 등에 좋아 일본시장에 인기상품으로서 국내 최초로 수출된 이력을 갖고 있다.

함안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한 댓글참여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생방송에 댓글을 남기고 이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경품으로 전통식품류, 우리밀·우리쌀 빵, 글루텐프리 쌀가루·현미가루, 곶감 등 함안군 농산물·가공품이 랜덤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당일에 시청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한 추가 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 이후 24일까지 라이브쇼핑 다시보기를 통해 함안군 겨울수박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함안군조합공동사업법인에 전화주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실시간 함안군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는 12월 15일 쇼핑라이브 채널 내 ‘도전라이브’ 또는 ‘푸드’ 카테고리에서 시청할 수 있다. 당일 라이브 알람은 푸드림스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찜하기-소식받기‘를 클릭해 사전 설정하여 받아볼 수 있다.

함안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안군 농업기술센터 각종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