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ad37

정선아-한지상을 한 무대에! 롯데콘서트홀 ‘Voice of Two Musician’

기사승인 2020.05.27  15:39:16

공유
default_news_ad2
ad40

- 6월 27일 오후 5시 롯데콘서트홀

배우 정선아와 한지상이 대중적이고도 다양한 뮤지컬 넘버들을 감상할 수 있는 ‘Voice of Two Musician’ 무대에 오른다.


롯데콘서트홀에서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뮤지컬배우 정선아와 한지상이 출연했던 작품 중에서 호평을 받았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안나 카레니나’, ‘데스노트’ 외 다양한 작품의 넘버들을 선보인다. 또한, 소프라노 김순영이 두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게스트로 함께한다.

뮤지컬배우 정선아는 공연마다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며 자타공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디바다. 뮤지컬 ‘데스노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플래쉬 댄스’ 외 다수 작품에서 주연으로 출연했던 작품들의 넘버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한지상은 2003년 연극 ‘세발자전거’로 데뷔하여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연기로 실력을 인정받아, 이후 뮤지컬 ‘스칼렛핌퍼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프랑켄슈타인’, ‘데스노트’와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주연을 맡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았으며,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펼치며 인기몰이를 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서른즈음에’, ‘프랑켄슈타인’, ‘나폴레옹’ 외 다수 작품의 명곡을 연주하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와 한지상이 출연하는 ‘Voice of Two Musician’은 6월 27일 오후 5시 롯데콘서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_(사)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